대표기도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교회의 평강, 샬롬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 거룩한 부활 주일 예배를 통하여 주님을 높이며 찬양과 경배를 드리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주시옵소서.
고난 주간을 통하여 십자가 고난을 묵상하게 하시며, 오늘 부활의 아침 부활의 주님을 만나기 위하여 오신 성도님들에게 은혜를 더하시옵서서
부활의 주님을 바라보며, 죽은 예수님이 아니라 우리 가운데 서서 우리에게 숨을 내쉬며 평강을 주시는 주님, 주님의 이름을 송축합니다.
세상의 유혹을 멀리하며 주님과 더 가까이 위하여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우리들의 교만과 불순종을 용서하여 주시옵서서.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이 나라가 점점 양극화되고, 불신이 팽팽해저 가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마음의 평안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정치인들에게 정의와 지혜를 주시고, 국론을 하나로 모아서 다툼이 없게 하여 주시옵서서, 산불로 인하여 삶의 터전을 잃은 고통 중에 있는 이재민들에게 주의 은혜와 평강이 있도록 도와주시옵서서, 상처 입은 사람들에게 주님의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서서.
이 나라의 경제를 주님의 손에 올려드립니다. 불확실한 시대 속에 가정과 가계를 세워주시고, 청년들에게 일자리와 주시옵고, 정직과 성실로 일하는 자들에게 손으로 일한대로 결실을 얻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우리 성원순복음교회를 복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교회가 영혼구원과 하나님 말씀으로 바르게 살아가는 성도들이 되게 하옵시고, 늘 하나님의 성전에서 기도하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주시옵서서.
말씀을 선포할 때에 우리의 믿음이 뜨거워지고, 가난한 자들이 부하게 하옵시고,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자들이 눈을 뜨게 하시고, 눌릴자들에게 자유를 은혜 해를 더하여 주시옵서서.
부활의 소망이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